SUMMER

최근 게임 셧다운제가 폐지되면서 게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마인크래프트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다양한 버전과 모드로 인기가 급상승 중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는 Mojang 스튜디오에서 2011년 발매한 샌드박스형 비디오 게임입니다. 혼자서도 재미있지만 여럿이 생존하며 건축, 사냥, 농사, 채집, 대전 등 여러 시스템이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먼저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로드 해주기 위해 TLauncher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들어오셔서 아래쪽으로 내려오시다 보면 윈도우, 맥OS, 리눅스 등의 운영체제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PC 운영체제에 맞게 선택하셔서 다운로드해주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다운로드 하시고 실행해서 Continue로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설치가 완료될 겁니다. 중간에 Java를 설치하라는 창이 나올 수 있습니다. 자바는 필수이기 때문에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자바를 설치하라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마인크래프트는 Java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다 보니 자바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프로그램이 돌아갈 수 없습니다. Download Java 를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자바 설치를 끝까지 진행해 줍니다. 그러고 나면 TLauncher 설치까지 완료가 되고 윈도우 검색에서 tlauncher를 검색해서 프로그램을 실행해 줍니다.

 

이런 화면이 나올텐데 User name에 마인크래프트 내에서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하시고 버전을 선택하시고 Install로 마인크래프트를 설치해 줍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Enter the game을 클릭해서 게임에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7.1

이제 마인크래프트 1.17버전을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의 마인크래프트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https://link.coupang.com/a/D8X8u

 

PS4 마인크래프트 스타터 콜렉션 스타터팩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