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2020년 9월 5주차 추석 명절 전 PC, 모바일 게임순위

 

로스트아크 리퍼

10위 권에서는 라이엇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가 5.45% 의 전주대비 상승을 보이며 확고부동한 1위를 유지했습니다.

사미라

151번째 챔피언인 사막의 장미 사미라를 출시하며 상승세를 이어 나갔습니다. 
10위권의 경우 피시방 영업재개 후 상승했던 분위기가 주춤하며 전체적으로 전주대비 증감률이 하락하였으며 순위 변동 또한 없는 한 주 였습니다.
게임사들은 연휴동안 아주 바쁜데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속속 이벤트를 준비하며 반등을 기대하고 있어 추석 연휴 이후 순위 경쟁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더로그

더로그

게임순위

게임트릭스

게임추천

게임메카

검은사막 추석 명절

검은사막 역시 추석 명절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형 콘텐츠는 '흑정력의 모험'으로 유저들은 9월 23일~10월 13일까지 
누적 접속 보상으로 '흑정령의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 아크는 최근 어비스 레이트 신규 가디언 '아르고스' 업데이트를 단행하였습니다  전주대비 39.23% 사용시간이 상승하며 10위권 진입에 성공했습니다.

ㅇㅇㅇ

피파온라인4'에 신규 클래스 및 공식경기 2.0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피파온라인은 현재 fifa 라이선스로 인해 온라인 축구 게임에선 대체가 없는 게임으로 매번 신규 이벤트, 업데이트가 이뤄질때마다 순위에 변동이 이뤄진 바 있습니다.

피파온라인은 대량의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버닝 이벤트를 진행할때마다 점유율이 큰 폭으로 상승해왔는데요. 
추석 명절을 맞아 PC, 모바일 플랫폼에 상관없이 누적 플레이 판수를 기준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추석 플레이 버닝' 이벤트를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연휴 기간 내내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게볼루션 

모바일 게임 순위는 넥슨의 바람의 나라와 nc의 리니지
두 회사간의 게임들이 전쟁을 펼치는 구도입니다.
주목할 것은 이번에 새로 상장한 카카오게임즈의 가디언 테일즈
무서운 속도로 치고 올라와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추석 명절 동안 어떤 게임이 주목을 받을 것인지가 관건일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