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세븐나이츠2가 드디어

2020년 11월 18일 정식 출시됩니다!

2019년 4분기 출시 예정이였던 세나2가 오랜 연기 끝에 드디어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세나2는 기존 세나1에서 20년 후의 세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기존의 게임방식인 턴제가 아니라 MMORPG로 출시 했는데
게임 플레이 영상을 보니까 장난아니더라고요..

마지막에 플레이 영상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현재 사전예약 중인데 드디어 D-1 이네요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한정판 고급펫과 5만 골드를 줍니다



지금 당장 하지 않으시더라도 나중에 혹시 모르니 미리 예약해두세요 ㅎ

sk2.netmarble.com/preorder

세븐나이츠2 - Netmarble

마침내, 세븐나이츠2 사전 등록 시작!

sk2.netmarble.com

영웅소개에서 미리 영웅들을 소수 볼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의 주인공들 부터 차례차례 나열되어 있네요

기존 세븐나이츠1 때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달리

20년만에 많이들 성숙해 졌네요.. ㅎ

여명 용병단도 있고

스킬들이 전부 새로워 지는 것은 아니고

기존의 세븐나이츠에서의 스킬들이 적용된 것들이 많다고 합니다



물론 전부 다 그런건 아니라고 하네요

관심이 많은 셰인도 가운데 있구요

그룹 전투 시스템은 캐릭터 4종을 조합해서 조작합니다

이로 인해서 전략성과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세나1 에서 많은 캐릭터들이 나왔기 때문에

세나2도 많은 캐릭터들을 전부 공개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릴것 같네요 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