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리그오브레전트 모바일이 오랜 준비 끝에 드디어 출시가 됩니다.

바로 2020년 10월 28일인데요

콘솔판도 같이 나오는데 콘솔출시는 2021년으로 예상됩니다.

PC판의 롤을 그대로 모바일로 옮기지는 못했으나

기본적인 특징들은 모두 옮겨왔고 PC버전과 연동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PC버전에 투자한 시간만큼 보상은 따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클로즈 베타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wildrift.leagueoflegends.com/ko-kr/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가 모바일과 콘솔로 찾아옵니다! 5대5 모바일 MOBA 전투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실력을 시험하세요.

wildrift.leagueoflegends.com

10 8 오전 9시부터 한국와 일본에서 클로즈 베타를 진행했습니다.

PC버전을 모바일로 이식한 것은 아니고 게임 자체를 따로 개발하는 방식이라 원작의 캐릭터 모델링이 다른 부분이 많아고 합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빠릿빠릿한 게임 진행을 위해 초당 충전 골드를 4골드로 설정하거나

미니언 개수를 줄이고 미니언 처치시 골드 획득량, 포탑의 체력 등 여러 부분에서 스피드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핵심 룬 같은 경우에도 17개에서 8개의 핵심 룬으로 개수를 줄였습니다.

랭크게임은 10레벨 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탈주를 하게 되면 그 자리는 AI가 진행을 대신하게 되는데 너무 성능이 좋지 못해 12분 만에 21데스를 꼴아박는 사례도 있다고 하네요..

이제 곧 10월 28일 정식 출시가 되는데 아래 링크에서 안드로이드 사전예약을 할 수 있고

아이폰(ios) 같은 경우는 앱스토어에서 리그오브레전드를 검색하시면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사전예약 보상은 정해져 있는 것이 없고 

PC버전의 플레이 시간에 비례해 보상한다고만 나와 있습니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iotgames.league.wildrift&hl=ko&gl=US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 Google Play 앱

모바일과 콘솔로 출시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 PC 버전의 속도감 넘치는 PVP 전략 액션 플레이를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lay.google.com

이번 테스트 버전에서는 기존 롤 캐릭터들 중 일부가 선택되어
아리, 마스터이, 럭스, 애니, 가렌, 피오라, 바이, 블리츠크랭크, 카밀, 진, 이즈리얼, 잔나, 소라카, 나미, 나서스, 브라움,미스 포츈, 그레이브스, 징크스, 알리스타, 올라프, 그라가스, 잭스, 말파이트, 쉬바나, 아우렐리온 솔, 오리아나, 피즈, 애쉬, 트린다미어, 트위스티드 페이트, 베인, 신짜오, 제드, 야스오, 직스 등
모바일에 적합된 챔피언들이 먼저 가능하고 추후 더 다양한 챔피언을 패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